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유 vs 웨스트햄 관전포인트.

by 행복하자!! 2021. 9. 19.

 

 

9월 19일 저녁 10시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경기가 예정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 경기는 가끔 보았지만, 맨유 경기를 시간에 맞춰 찾아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 저처럼 프리미어리그를 한동안 잘 안 봐서 맨유에 대해서 잘 모르고, 현재 상황이나 결과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거에요. 어느 정도의 상황은 알고 봐야, 경기가 재미있잖아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부분만 준비해 봤네요.

 

맨유-웨스트햄-전력비교
맨유VS웨스트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보시다시피, 현재 순위는 웨스트햄은 8위, 맨유는 첼시, 리버풀, 에버턴과 승점 10점으로 공동 1위로 현재 기세가 아주 좋습니다. 거기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라는 전설이 돌아와서 이번 경기가 너무 궁금하네요. 양팀 모두, 경기 당 2.5골 이상으로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팀 모두 패배가 없다는 점에서, 선두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프리미어리그-득점-상위-랭크
프리미어리그-득점랭크

기존 선수들과의 조화

득점 상위권에 웨스트햄의 미카일 안토니오 선수와 맨유에 브루노 페르난데스. 메이슨 그린우드 선수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토트넘의 우리 손흥민 선수도 보여서 반갑네요. 상위권에 랭크된 안토니오 선수, 페르난데스 선수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조합이 어떤 식으로 경기를 끌어갈 지도 관전 포인트 같습니다. 그리고 득점 랭크에는 없지만, 폴 포크바 선수가 도움 1위로 맨유의 공격에 상당한 부분을 기여하고 있습니다. 미카일 안토니오 선수의 폼이 상당히 좋기에, 맨유의 수비진이 어떻게 안토니오 선수를 견재할 것인지 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래시포드, 카바니 선수는 부상으로 경기에 나올 수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선수가 있는 팀의 정보를 알려드리는 것이라. 다른 축구 전문 블러그처럼 전문적이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팬심으로 호날두의 복귀로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알려드리고, 바쁜 일상에 경기를 못 보는 사람들을 위해서 정보 공유를 위한 요약 정리라 보면 되겠네요.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