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팥팥 전기차 무엇인가요? 폴스타
나영석 PD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콩콩팥팥을 보는데 못 보던 전기차를 보셨을 겁니다. 볼보에서 출시한 폴스타라는 전기차로 폴스타 2로 예상됩니다. 콩콩팥팥 전기차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 폴스타 정보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콩콩팥팥 전기차 - 폴스타
콩콩팥팥 전기차 폴스타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우선 콩콩팥팥은 매주 목요일 tvN에서 방송 중인 '콩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라는 콩콩팥팥은 최고의 히트메이커 나영석 PD의 작품입니다. 4% 시청률을 보이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배우인 이광수, 김우빈, 김기방 등 배우들이 출연해 강원도 인제군에서 밭농사를 짓는 내용으로 시골에서 일어나는 잔잔한 에피소드가 흥미를 더합니다. 틀어 놓고 딴짓을 하면서 편하게 볼 수 있는 예능이라 생각되며, 재미있으니 못 보신 분들은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전기차에 관심이 많은데, 콩콩팥팥을 보는데 못 보던 전기차가 나오더군요. 알아보니 볼보에서 출시한 폴스타라는 전기차였습니다. 보통 테슬라나 EV6와 같은 차량은 많이 보았지만, 이 차량은 생소하더군요.
콩콩팥팥 폴스타는 폴스타 2로 예상되며, 지난해 1월 국내 출시 후에 2년이 되지 않은 지난달에 누적 판매 4천 대를 돌파한 수입차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볼보 차량의 장점인 안정성 면에서 아주 우수하며, 스웨덴 미니멀리즘에 기반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차량입니다.
폴스타 2 가격, 보조금, 정보
폴스타 2 가격, 보조금 및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olestar 2는 Pure, Progressive, Performance라는 키워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과하지 않은 절제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을 구사했습니다.
볼보의 공식 파트너사로 실제로 디자인이 아주 세련되고 예뻐 보였고, 개인적으로 흰색 차량이 정말 예뻤습니다. 컬러는 6가지 메탈릭 외장 색상을 제공하며, 최첨단 커팅 공법과 가공 기술이 적용된 휠은 안전과 핸들링 부분에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실 텐데 폴스타 2 가격은 기본 롱체인지 싱글 모터 기준 5,590만 원이며, 듀얼 모터 기준 6,389만 원 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폴스타 2 보조금은 싱글 모터 기준 500만 원, 듀얼모터는 225만 원으로 기존보다 보조금이 더 늘었습니다.
기존 폴스타에 비해 출력과 주행거리가 늘었습니다. 기존 출력 대비 68마력이 증가한 최대 299 마력을, 주행거리도 기존보다 32km가 늘어난 449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2인치 센터 디스플레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최신 태블릿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입력을 감지하는 최신 터치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아이오닉 6와 자주 비교되는 차량으로 볼보 차량의 장점으로 안정성 면을 생각해 보면, 아주 좋은 차량입니다.
화재 사고가 거의 없었으며, 다만 뒷좌석이 크지 않은 편이라 가족끼리 넉넉하게 타고 다니려면 아이오닉 6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간략하게 콩콩팥팥 전기차 폴스타 2 가격, 보조금, 정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