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17일 전역 - 먼저 전역한 진 배웅!
BTS 제이홉이 10월 17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습니다. 아마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날 강원도 원주시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 신고를 마치고, 먼저 전역한 맏형 진이 마중을 나와 전역을 축하해 줬습니다.
BTS 제이홉 17일 전역 - 먼저 전역한 진 배웅!
BTS 제이홉이 지난 1년 6개월 군 복무를 마치고, 지난 10월 17일 강원도 원주시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 신고를 했습니다. 이날, 먼저 전역한 맏형 진이 배웅을 나와 제이홉의 전역을 축하해 줬습니다.
제이홉은 군생활을 하면서 특급전사 자격을 획득해 조기 진급을 하고, 분대장 보직을 맡는 등 모범적인 군생활을 이어왔습니다. 지난해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이곳에서 조교로 복무했습니다.
올해 6월에는 서울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4 강한 전사, 육군! 발표 경연대회'에도 참가해 K팝을 세계로 이끈 선두 주자, BTS 제이홉에서 대한민국의 군인, 정호석 병장이 느낀 대한민국 군인이라는 자부심'을 주제로 연단에 올라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군에서 받은 상장도 11개나 된다고 하니 가수 본업 뿐만 아니라 모든면에서 열정적인 가수라 생각됩니다. "이제는 병장 정호석이 아닌 BTS 제이홉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나머지 멤버들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있어서 현재 진과 함께 유닛 활동을 통해 복귀하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으며, 나머지 멤버가 모두 전역하는 내년 6월 이후에 BTS 완전체 활동이 가능할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BTS 제이홉 전역 소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