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가볼 만한 곳 추천 - 자라섬 꽃 페스타
6월 가볼 만한 곳 추천으로 가평군 자라섬 남도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꽃 축제인 자라섬 꽃 페스타를 추천해 드립니다.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 열리는 행사로 양귀비, 유채, 페튜니아, 수국 등 예쁘게 조성된 꽃 정원을 보실 수 있습니다.
6월 가볼 만한 곳 추천 - 자라섬 꽃 페스타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매달 행사나 가볼 만한 곳들이 궁금하실 겁니다. 아마 자라섬 꽃 페스타 축제는 가보지 않은 분들이 많으실 텐데 6월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꽃을 좋아하시는 분은 여행 코스로 잡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라섬 꽃 페스타 축제 기간은 2024년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이며, 자라섬 꽃 페스타는 매년 봄(5~6월), 가을(9월~10월)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 남도에서 개최되는 꽃 축제입니다.
자라섬 꽃 페스타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음 자라섬로 60으로 찾아오시면 되며, 꽃 축제장 입장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퇴장 시간은 저녁 9시입니다. 가평 군민과 5세 이하 어린이는 입장료가 무료이며, 관외 관광객은 입장료 7,000원 결제 후 행사장에서 5,000원가량 가평사랑 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라섬 꽃 페스타 주변에 할인 업소가 있습니다. 축제 기간 내 축제 입장권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음식점과 카페 등에서 금액 일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꼭 입장권을 버리지 마시고, 할인 혜택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자라섬 꽃 페스타 주자창은 넓게 마련되어 있는 편인데, 오픈 시간에 가지 않으면, 입구와 가까운 곳은 혼잡할 수 있으니 남도가 적힌 표지판을 따라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하고 걸어오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북한강에 띄운 꽃, 피어나는 힐링과 행복'을 주제로 봄과 가을 테마별로 꽃 정원이 조성되며,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과 반려동물 놀이터, 지역 농특산물 판매부스 등이 운영됩니다. 상품권으로 환급받은 돈으로 농특산물 판매부스 등에서 사용 가능하기에 실질적으로 2,000원의 입장료가 듭니다.
자라섬 꽃 페스타 방문 시 메인 꽂은 양귀비, 수국, 보라유채 꽃이라 보면 되고, 보라 유채와 수국 등 각종 꽃들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주변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주변에는 자라나루 선착장이 5월 25일부터 오픈되어 짚라인도 탈 수 있습니다. 1시간가량 자라섬 꽃 페스타를 즐기고 간다고 생각하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으로 6월 가볼 만한 곳 추천으로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 꽃 페스타를 추천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