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민아 기부, 누적 33억 원

by 행복하자!! 2023. 2. 8.

배우 신민아가 어려움을 겪는 튀르키예, 시리아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손을 내밀었습니다.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 구호협회는 지진 피해를 돕기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며 밝혔습니다. 이로써 신민아의 누적 기부액은 33억 원 이상으로 알려졌습니다.

 

 

 

신민아 기부, 누적 33억 원

 

배우 김우빈의 여자친구인 신민아가 선행에 동참했습니다. 예쁜 얼굴만큼 마음씨도 정말 따뜻한 연예인이네요.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 협회는 신민아의 5,000만 원 기부 소식을 알렸는데요.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민아가 갑작스러운 큰 지진으로 터전을 잃은 피해자들에게 알맞은 지원을 해달라며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염원을 담아 동참을 결심했다”라며 기부 배경을 밝혔습니다.

 

포즈-취하는-신민아
신민아

 

이번 기부뿐만 아니라 매년 꾸준히 선행에 동참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기부 천사로 알려졌습니다. 그 금액이 무려 33억 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돈이 많아도 선뜻 남을 돕기가 힘든데 정말 좋은 마음씨를 가진 분인 듯합니다.

 

배우 신민아 이외도 임시완, 장성규, 김연경, 딘딘, 양동근 등이 수많은 스타들이 지진 피해를 위해 힘을 모았습니다.

 

 

 

배우 신민아는 1984년 생으로 나이는 39살입니다. 키는 169cm로 큰 키와 웃는 얼굴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잡지모델로 시작하여 CF광고 등에서 모두 인기를 얻으며 배우로 발돋움했습니다.

 

의자에-앉아있는-신민아
배우-신민아

 

최근에는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hy의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CF를 찍고,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의 2033 시즌 광고 캠페인 화보를 찍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김우빈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배우 신민아 기부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렸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