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신발 추천하려 합니다. 자주 신고 다니는 버킷디워커 V2입니다. 조거플렉스와 2가지를 가지고 있는데, 버킷디워커 V2가 디자인이 더 예쁘고, 키도 높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자주 신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신발 추천 - 발편한 버킷디워커 V2
다들 자주 신고 다니는 신발이 있을 겁니다. 신고 다니기 편해서, 예뻐서, 선호하는 브랜드 등 마음에 드는 신발을 신을 텐데요. 저도 이런 이유로 디스커버리 신발을 자주 신게 됩니다.
그중에서, 추천해 드릴 디스커버리 신발은 버킷디워커 V2라는 운동화입니다. 이 운동화를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신었을 때, 발이 너무 편하고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게 빠졌습니다.
디스커버리 신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하나씩은 가지고 있더라고요. 버킷디워커 V2는 신발의 굽 라인이 4.5cm나 되어서 조금 더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천연 가죽에 스웨이드 소재를 함께 사용하여 내구성이 강하면서 신었을 때 착용감이 좋습니다. 보행 시 흔들림을 잡아주는 TPU 사출 구조로 되어있어 걸을 때 안정감도 강화했다고 합니다.
디스커버리 신발 버킷디워커 V2는 검은색, 회색, 흰색 등 조거 팬츠나 트레이닝 복에 편하게 신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청바지나 슬랙스보다 더 깔끔한 느낌을 받아서 자주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여자분들은 레깅스에도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겨울에는 가볍게 두꺼운 조거 팬츠나 트레이닝 복을 입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꾸미지 않았지만, 꾸민 듯이 깔끔한 패션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예뻐서 커플 템으로 신기 좋습니다.
버킷디워커 V2의 가격은 처음 산 것은 139,000원, 이번에 산 버킷디워커 V2 RY는 159,000원으로 2만 원 더 비싸게 주고 샀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조거 팬츠도 같이 입으면 잘 어울려서 같이 맞추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발편한 디스커버리 신발인 버킷디워커 V2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신고 다니는 신발이라 몰랐던 분들은 깔끔하고 예쁜 버킷디워커를 신어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