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효신 옥주현 뮤지컬 베토벤 출연

by 행복하자!! 2022. 11. 8.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박효신, 옥주현이 불멸의 대작이라 불리는 뮤지컬 ‘베토벤’에 출연합니다. 조정린, 박은태, 카이 등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무대를 만들 예정입니다. 가요계 대장으로 자리 잡은 박효신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박효신 옥주현 뮤지컬 베토벤 출연

 

박효신, 옥주현이 내년 1월에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선보이는 뮤지컬 대작 베토벤에 출연합니다.

 

베토벤은 ‘모차르트’, ‘레베카’를 탄생시킨 세계적인 극작가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가 한국 뮤지컬 제작사인 EMK 뮤지컬컴퍼니와 7년의 작품 개발 기간을 거쳐 만든 뮤지컬입니다.

 

뮤지컬-베토벤-썸네일
베토벤

 

뮤지컬 베토벤은 당대 최고의 천재 음악가 베토벤의 음악가로서 면모와 귀가 들리지 않게 된 베토벤이 한 여인을 만나면서 내면의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다뤘습니다.

 

주인공인 베토벤 역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박효신과 박은태, 카이가 맡았으며, 조정은, 옥주현, 윤공주가 베토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운명의 여인 안토니 브렌타노로 무대에 오릅니다.

 

뮤지컬 제작사인 EMK 뮤지컬컴퍼니는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프리다’ 등 연이어 흥행하며, 높은 작품성으로 뮤지컬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 베토벤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에서 인정하는 아티스트들과 창작진이 모여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가수 박효신,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베토벤은 11월 15일 오후 3시 예술의 전당 예매 사이트와 16일 오전 11시 멜론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내년 1월 12일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무대를 가지게 됩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 김호중 - 복덩이 들고 출연

트로트 가수 송가인, 김호중 둘의 만남으로 새로운 예능에 도전합니다. TV 조선 ‘복덩이 들고’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위로와 노래에 목마른 이들을 위해 섬 지역, 침체된 관광지 등 평소

ksy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