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예능 나들이에 나섭니다.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 예능 출연 - 세컨 하우스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하는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예능프로그램인 ‘세컨 하우스’에 고정으로 출연합니다. ‘살림하는 남자’라는 예능에서 MC로 나온 적은 있지만, 고정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처음입니다.
세컨 하우스는 시골의 빈집을 몇 달간 고치고 꾸미며 안식처를 완성하는 과정을 다룬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진정한 휴식처를 꿈꾸는 이들에게 지침서가 될 것인데요.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는 최수종 부부와 40대 절친인 주상욱, 조재윤이 출연합니다. 29년째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하고 있는 최수종 부부와 40대 절친 케미를 엿볼 수 있을 텐데요.
시골에서 집을 고치고 시골 낭만을 즐기는 모습을 보며, 가끔 도시를 벗어나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안식처가 될 듯합니다. 출연하는 분들이 모두 선하고 좋은 분들 이어서 보면서 저도 보면서 흐뭇해할 것 같아요.
세컨 하우스의 취지도 좋습니다.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들은 펜션이나 실제 거주하는 집을 빌려 촬영했던 것이 대부분입니다. 세컨하우스는 오랫동안 비어있던 집을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입니다.
대한민국에 버려진 집이 139만 5256호나 된다고 합니다. 이미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었는데요. 시골의 방치된 빈집을 재생하는 프로젝트는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칠 것 같습니다.
빈집을 재생하고 시골 낭만을 꾸려가는 스타들의 전원생활 도전기 ‘세컨 하우스’는 금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됩니다.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예능 출연으로 벌써 ‘세컨 하우스’가 기대됩니다.
미스트롯 서혜진PD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연달아 히트하며 트로트 붐을 일으켰던 서혜진 PD가 새로운 오디션으로 돌아옵니다. 상금 액수에 제한이 없는 오픈 상금제를 도입한 ‘불
ksy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