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한참 재미있게 봤던 프로그램이 있다면 스트릿 우먼 파이터인데요. 제가 포스팅도 많이 했었죠. 이제는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로 돌아왔네요.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 잘 봐! 10대들의 싸움이다~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로 다시 돌아왔네요. 스우파에서는 언니들의 싸움이었다면, 이번에는 10대 여고생들의 싸움입니다.
방송은 11월 30일 오늘 10시 20분에 시작하네요. 오늘인 줄 알았으면, 더 많은 사람이 알 수 있도록 미리 올렸을 텐데, 저도 조금 전에 확인했네요.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MC로는 스우파에서 안정적으로 활약한 강다니엘이 MC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가수이지만, 정말 끼가 많은 듯합니다.
기존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던 멤버들을 다시 볼 수 있어 반갑네요. 이제는 각 크루의 수장들이 심사위원이자 출전한 크루들의 멘토로 활약하게 됩니다.
댄서를 꿈꾸던 학생들에겐 정말 좋은 기회가 될 듯합니다. 스우파에 나오는 분들에게 수강을 들으려면 아마 금액도 엄청 비쌀 텐데, 그런 분들이 멘토가 되어서 가르쳐주니 살아가면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듯하네요.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는 훅, YGX, 프라우드먼, 라치카, 웨이비, 홀리뱅, 코카 앤 버터, 원트 스우파 크루가 총 8 크루이기에, 각 크루에 배정되어서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그렇기에, 여고생 크루들이 어떤 크루로 가느냐에 따라서 스우파 크루만의 색깔이 보일 듯합니다. 어떤 크루의 팀이 우승하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여고생 크루 중 최종 우승한 크루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1,000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됩니다.
모든 크루의 수장들이 멋졌지만, 그래서 기대되는 팀의 수장이 있다면 훅의 아이키와 YGX 리정, 원트의 효진초이 팀이 기대가 되네요.
원트의 효진초이는 팀이 일찍 떨어지긴 했지만, 개인적인 실력은 너무 좋았고, 동료들을 잘 챙기는 모습을 보면서, 여고생 크루들에게도 정말 좋은 멘토가 될 것 같네요.
이제 몇 분 남지 않았는데, 생방송을 지켜볼 예정입니다.
대세가 된 스우파 웨이비 노제 - 이승환 뮤직비디오 '어쩜'에 출연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안 보셨어도 헤이마마라는 곡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헤이마마 하면 떠 오르는 웨이비의 노제를 소개하려 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 헤이마마의
ksy1.tistory.com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