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눈물의 여왕 김지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살펴보기

by 행복하자!! 2024. 3. 19.

주말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눈물의 여왕'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 김지원이 주연으로 김지원의 인생드라마로 여겨질 정도로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눈물의 여왕 김지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주말드라마-눈물의-여왕
눈물의-여왕

 

눈물의 여왕 김지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눈물의 여왕이 주말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사랑의 불시착' 등 역대급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박지은 작가의 작품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눈물의 여왕 역시 몰입감이나 내용 전개, 배우 설정 등 뭐 하나 빠짐없이 정말 흥미진진한 모습입니다. 특히, 김수현, 김지원의 연기가 인상적이었으나 김지원이 이렇게 연기를 잘하고, 매력적인 배우였나 할 정도로 빠지게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눈물의-여왕-김지원
김지원

 

인기를 끌었던 '태양의 후예', '나의 해방일지' 등 다른 드라마보다 이번 눈물의 여양 홍혜인 역이 그 어느 때보다 잘 어울리고, 김지원의 급을 한층 더 끌어올리게 되는 드라마가 될 듯하며, 처음으로 여자 부문 최우수 연기상이나 대상까지도 노려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여러 인터뷰를 통해 '태양의 후예'를 자신의 인생작으로 꼽은 바 있습니다.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극 중 육사 출신의 군의 장교 중위 윤명주 역을 맡아 최고 시청률 38.8%를 기록하며, 최고 흥행작이 되었으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대세 여배우로 발돋움하게 했습니다.

 

태양의-후예-김지원
김지원

 

 배우 김지원 프로필을 살펴보면, 배우 김지원 나이는 1992년 생으로 31살이 되었습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로 키는 164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으로 백암고등학교를 졸업해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를 졸업했습니다.

 

김지원-인스타-바로가기
김지원-인스타-바로가기

 

김지원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로 그녀의 MBTI는 INFP입니다. 2010년 '롤리팝'이라는 CF로 데뷔했으며, 데뷔 14주년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김지원 인스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배우 김지원 경력

 

2008년 데뷔 전 연습생 신분으로 드라마 '미세스 사이공'에 출연한 바 있으며, 윤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 빅뱅과 함께 LG의 롤리팝 2 광고를 통해 정식 데뷔했으며, 오란씨 광고에도 출연해 '오란씨 걸'이라는 별명과 함께 존재감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드레스-입은-김지원
김지원

 

2011년 장진의 영화 '로맨틱 헤븐'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생애 첫 악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후, '연애를 기대해', '무서운 이야기', '갑동이'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실력을 쌓아왔으며,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배우 김지원이 스타성을 갖춘 대세 여배우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흥행 보증수표 박지은 작가의 신작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도 너무 재미있으니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눈물의 여왕 김지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