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

by 행복하자!! 2024. 3. 28.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를 추천해 드립니다. 지인의 주천으로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을 먹게 되었는데 맛도 있고, 전자포트에 데워서 물만 부으면 돼서 먹기에도 편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 가격, 식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간편하게-먹을-수-있는-백제-우리쌀-햅쌀-떡국
백제-우리쌀-햅쌀-떡국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평소 차려 먹기 귀찮아하거나 설거지하기 귀찮으신 분, 저처럼 라면을 자주 먹지만 라면 먹는 빈도를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식품입니다.

 

저는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가끔 먹고 있습니다. 친구가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다고 추천해 줘서 먹게 되었는데 맛이 있어서 저도 한 박스 쿠팡으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개는 4,660원으로 조금 비싼 편입니다.

 

백제-우리쌀-햅쌀-떡국-12개
백제-우리쌀-햅쌀-떡국

 

그래서 저는 12개 22,45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16개는 28,000원으로 많이 구매할수록 저렴하지만, 음식은 오래 보관하지 않는 게 좋기에, 자주 먹지 않는다면 12개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유통기한 지난 계란 먹어도 될까? 달걀 유통기한은?

유통기한이 지난 계란이 있어 찾은 정보들이 있어서 공유하려 하네요. 우리가 단백질 중에 가장 쉽게 섭취하게 되는 게 계란이죠. 계란은 유통기한이 지나도 먹어도 될까요. 정답은 유통기한이

ksy1.tistory.com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을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뜯으면 떡과 분말 수프가 있는데 뜯어서 넣어주고, 전기포트에 데워진 물을 넣은 뒤, 2~3분 정도만 기다려 주시면 금방 익습니다. 조금 부드럽게 드실 분은 조금 더 기다렸다가 먹어도 좋습니다.

 

백제-우리쌀-햅쌀-떡국
백제-우리쌀-햅쌀-떡국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 장점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우리 쌀만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으며, 떡이 쫄깃쫄깃하며 식감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그리고 한 그릇에 326kcal로 칼로리가 낮은 편에 속합니다. 끓는 물에 2분만 기다리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은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퇴근해서 맛있는 밥과 음식을 채려 주겠지만, 배고플 수 있으니 아이들 간식으로 좋습니다. 김치만 있다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야근하는 회사 직장인들이 라면 대신 먹기에도 좋으며, 병원에 입원해서 병원 밥이 먹기 싫을 때, 여행이나 등산, 낚시 갔을 때 등 따뜻한 물만 있다면 어디서든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간편한-한-끼-식사-백제-우리쌀-햅쌀-떡국
백제-우리쌀-햅쌀-떡국

 

또한 아침에 바쁘게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이만한 식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파나 다른 음식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평점도 좋은 음식이기에 부담 없이 드셔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먹지 않던 아침을 챙겨드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자취인들에게 특히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