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로트 가수 행사비 1위는 누구일까요?

by 행복하자!! 2022. 11. 9.

트로트 가수 행사비는 얼마나 될까요? 남, 여 상위 3명의 행사비를 알아보았습니다. 예전보다 트로트의 열기가 사그라들었으나, 12월에 ‘미스 트롯 2’와 ‘불타는 트롯맨’이 시작된다면 또다시 뜨거워질 듯합니다.

 

 

 

트로트 가수 행사비 1위는 누구일까요?

 

연이은 트로트의 흥행으로 트로트 가수들의 몸값도 많이 상승하였습니다. 송가인, 임영웅, 장윤정 등 예상이 가는 가수들이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누가 트로트 가수 행사비 1위를 차지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남자 행사비 1위 - 김호중

 

트로트 가수 남자 행사비 1위는 김호중이 차지했습니다. 최근에 군대를 제대하고 몸값이 많이 뛰었습니다. 남, 여 통틀어 1위를 차지하였으며, 업계 단가 4,000만 원, 에이전시 단가 3,000~4,000만 원을 기록하였습니다.

 

한복-입은-김호중
김호중

 

김호중은 오는 11월 9일부터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복덩이 들고’에 송가인과 같이 출연합니다. 트로트 남매들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겠죠.

 

트로트 행사비가 김호중보다 임영웅이 더 많이 받지 않을까 생각하실 텐데요. 임영웅은 국가급 행사나 자선행사 등이 아니면 행사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적으론 더 많을 수도 있으나 정확한 측정이 어려워 빠졌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남자 행사비 공동 2위 - 영탁, 이찬원

 

트로트 행사비 공동 2위를 차지한 영탁입니다. 행사비는 2,000만 원으로 측정되어 있고, 연간 수입이 15억에서 20억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CF 촬영을 많이 하고 있는데, 광고료도 1억에서 1억 5,000만 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막걸리 한잔’과 같은 걸쭉하고 쭉 뻗는 고음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기억에 남는 가수입니다. 흥이 좋아 두루 좋아할 수밖에 없는 가수인 듯합니다. 내년에 미국 4개 도시 콘서트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영탁과 같은 행사비 2,000만 원으로 측정되었습니다. 2019년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기록했으며, 어릴 적부터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임을 알렸습니다.

 

최근에는 ‘남자라는 이유로’ 유튜브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하며 진한 트로트 감성이 빛나는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트로트 행사비 남자 4위와 5위는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트로트 가수 여자 행사비 1위 - 송가인

 

트로트 가수 여자 행사비 1위는 송가인이 차지했습니다. 송가인의 행사비는 3,000만 원에서 3,500만 원으로 상당히 높은 금액이었습니다. 미스 트롯을 압도적으로 우승하며, 트로트 열풍을 이끈 만큼 그만큼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복-입은-송가인
송가인

 

송가인은 2010년 전국 노래자랑 전라남도 진도군 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고, 연말 결선에서 우수상을 차지했었습니다. 이후, 무명의 트로트 가수 생활을 거쳐 미스 트롯에서 실력을 인정받으며, 지금은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국 콘서트를 다니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김호중과 같이 출연하는 ‘복덩이 들고’로 가까이서 송가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듯합니다.

 

트로트 가수 여자 행사비 2위 - 장윤정

 

트로트 가수 여자 행사비 2위는 장윤정입니다. 행사비는 2,500만 원에서 2,700만 원 정도로 예상합니다. 더 많은 행사를 위해 가격을 조금 낮추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행사의 여왕’이라 불리며, 차는 1년에 10만 Km을 타서 1년이 지나면 폐차해야 할 정도라 하며, 시간이 없을 때는 헬기로 이동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많은 행사로 벌어들이는 수입이 많아서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고 불립니다.

 

오랜 기간이 지나도 유난히 인기를 꾸준히 유지하는 가수입니다. 좋아하는 분들도 많고, 최근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그런데도 구설수 없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멋진 가수입니다.

 

트로트 가수 여자 행사비 3위 - 양지은

 

트로트 가수 여자 행사비 3위는 양지은이 기록했습니다. 양지은의 행사비는 2,000만 원에서 2,300만 원 정도로 ‘미스 트롯 2’에서 우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 트롯 2’ 우승 후 광고도 많이 들어와 CF 몸값도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착하고 배려심 많은 언행으로 아나운서나 드리마 여주인공 같다는 평을 듣는다고 합니다.

 

트로트 여자 행사비 4위는 홍진영, 5위는 김연자가 차지했습니다.

 

이상으로 트로트 가수 행사비를 알아보았습니다. 12월에 트로트 예능이 연이어 시작하기에, TV에서 자주 볼 수 있을 듯합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 김호중 - 복덩이 들고 출연

트로트 가수 송가인, 김호중 둘의 만남으로 새로운 예능에 도전합니다. TV 조선 ‘복덩이 들고’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위로와 노래에 목마른 이들을 위해 섬 지역, 침체된 관광지 등 평소

ksy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