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VS 아스톤 빌라 -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by 행복하자!! 2022. 9. 3.

맨시티 활약이 올해 심상치 않는데요.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가 아스톤 빌라와 EPL 6라운드를 치르게 됩니다. 2경기 연속 엘링 홀란드의 해트트릭이 나오고 있어서, 이번 경기도 해트트릭을 기대하게 되네요.

 

골-세리머니-하는-맨시티-선수들
맨시티

맨시티 VS 아스톤 빌라 -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맨시티)가 EPL 6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와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맨시티가 이번 경기도 승이 무난하게 예상되는데요.

 

지난 노팅엄과의 경기에서 6-0 대승을 거둔 맨시티는 승점 13점(4승 1무)으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입니다. 평균 득점 3.8점으로 득점력이 아주 좋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최근 2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엘링 홀란드의 역할이 컸겠지만, 두루 골을 기록할 수 있는 선수가 많은 게 맨시티의 장점입니다.

 

토트넘-아스톤빌라-상대전적
맨시티VS아스톤빌라

 

반면에, 아스톤 빌라는 승점 3점(1승 4패)으로 리그 19위에 올라있습니다. 평균 득점이 0.8점으로 1점도 되지 않고, 평균 실점은 1.8점으로 아주 실점이 많은 편입니다. 

 

아스톤 빌라는 지난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3연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상승세의 맨시티에 이길 여력이 보이지 않네요.

 

맨시티는 올해 영입한 엘링 홀란드와 훌리안 알바레즈가 너무 좋은 경기를 펼쳐주고 있습니다. 이번 영입으로 EPL 리그 우승을 비롯하여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예상하는 전문가들이 많아졌습니다.

 

옆모습-사진-찍는-엘링-홀란드
홀란드

 

맨시티는 지난 2경기에서 연속으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EPL의 판도를 흔들어 놓았습니다. 최단 경기 2 연속 해트트릭, 최연소 해트트릭 등 치르는 경기마다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벌써 리그 5경기 9 득점으로 리그 득점 2위 알렉산드르 미트로비치를 제치고, 압도적으로 리그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훌리안 알바레즈도 지난 데뷔 경기에서 2 득점을 기록하여, 데뷔 멀티 골을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골-세리머니-하는-훌리안-알바레즈
알바레즈

 

맨시티는 알바레즈, 홀란드를 제외하고도, 기존의 베르나르두 실바, 일카이 권도안, 필 포든, 케빈 더 브라위너 등 골을 기록해 줄 수 있는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어서 상대하는 팀으로서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팀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맨시티가 리그 19위인 아스톤 빌라를 상대하기에 어려움은 보이지 않습니다. 강력한 맨시티의 승리가 엿보이는 경기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최고 기록 경신 중인 엘링 홀란드 - 2경기 연속 해트트릭.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의 엘링 홀란드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에 엘링 홀란드의 해트트릭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이번 리그 5라운드에서 또다시 해트트릭을 기록

ksy1.tistory.com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