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홍지윤 행사비 알아보기

by 행복하자!! 2024. 3. 24.

미스트롯 2 선을 차지했던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신곡 '가보자 GO'를 발매했습니다. 홍지윤의 친동생이 작사 및 작곡한 곡으로 신나는 EDM 트로트 장르의 곡입니다. 귀엽고, 매력이 넘치는 홍지윤 행사비 및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곡-발매한-홍지윤
홍지윤

 

홍지윤 행사비 알아보기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자 예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미스트롯 2에서 선을 차지한 트롯 바비란 별명을 지닌 홍지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홍지윤은 장윤정, 송가인을 이을 차세대 트로트 여제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트롯-바비-홍지윤
홍지윤

 

우선 궁금해할 홍지윤 행사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 2의 우승자 양지은은 1,700만~2,300만 사이로 아주 높은 금액을 받고 있었고, 홍지윤은 1,500만~1,700만 원으로 상당히 트로트 가수들의 행사비가 높았습니다.

 

셀카-찍는-홍지윤
홍지윤

 

10대 가수인 김다현, 김태연 또한 모두 1,500만 원대를 받고 있어서 많이 놀랬습니다. 여자 트로트 가수 중에 가장 많이 행사비를 받는 가수는 송가인으로 3,000만~3,500만 원을 받고 있으며, 2위는 장윤정이 2,500만~2,700만 원을 받고 있었습니다.

 

 

트로트 가수 행사비 1위는 누구일까요?

트로트 가수 행사비는 얼마나 될까요? 남, 여 상위 3명의 행사비를 알아보았습니다. 예전보다 트로트의 열기가 사그라들었으나, 12월에 ‘미스 트롯 2’와 ‘불타는 트롯맨’이 시작된다면 또다

ksy1.tistory.com

 

그리고 가수 홍진영이 1,800만 원, 김연자가 1,700만 원, 이번 현역가왕에서 7위를 차지했던 별사랑의 행사비는 상대적으로 낮은 회당 800만 원이었습니다. 제일 낮은 가격이라고 해도 웬만한 직장인 월급보다 아주 높은 편입니다.

 

홍지윤-가보자GO
홍지윤-가보자GO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고, 귀여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수분이라 홍지윤 신곡 '가보자 GO'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홍지윤 신곡 - 가보자 GO

 

홍지윤이 신곡 '가보자 GO'로 돌아왔습니다. 홍지윤의 동생 홍주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몰랐는데 가수로도 활동하셨고, 각종 OST에도 참여하셨던 분입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신나는 EDM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최근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라이브를 선사하며,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홍지윤-가보자GO

 

홍지윤 신곡 '가보자고'는 일상 속에서 매번 계획하고, 다짐하고, 결심하지만 마음과 다르게 지키지 못하고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 "달려보자고, 해보자고, 가보자고"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신나는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입니다.

 

홍지윤-인스타-바로가기
홍지윤-인스타-바로가기

 

그리고 홍지윤의 귀여운 율동 또한 볼 수 있는 곡으로 아직 못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꼭 들어보셨으면 합니다. 가수 홍지윤의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로 그녀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홍지윤 인스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